스포츠해외분석

10월 10일 크리스탈팰리스 대 리즈,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대 풀럼, 아스날 대 리버풀, 에버튼 대 맨유 경기분석

물룡 2022. 10. 9. 01:53
728x90
반응형

1. 크리스탈팰리스대 리즈유나이티드 경기분석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 6번의 홈리그 H2H에서 각각 무패다.
리즈는 출전정지를 당한 루이스 시니스테라가 빠진 상황에서 마지막 세 경기 중 두 경기에서 골을 넣었다.
리즈는 지난 6번의 프리미어 리그 원정 경기 중 단 한 번을 이겼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셀허스트 파크에서의 마지막 12경기 중 10경기에서 무패다.
이글스는 다시 한번 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기복이 심했지만 패트릭 비에이라의 부하들이 지난 번 첼시와의 경기에서 패해 활기찬 활약을 펼쳤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하지만, 확실한 사실들은 남아있고 이글스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4승 무패로 날개를 잘랐다.

하지만 지난 12번의 홈경기에서 10경기 무패의 경기를 치르면서 비에이라가 Palace의 홈 폼을 볼 때 위안을 삼을 수 많은 기다림 끝에 마침내 승리를 기록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철도 파업, 국제 휴식, 국가 애도 등이 겹쳐 거의 한 달 동안 해고된 것은 분명 팰리스의 명분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첼시와의 격앙된 경기 후 이제 '링 녹'이 씻겨나간다면 이글스는 날아갈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규율이 나쁜 리즈는 잘못을 뉘우칠 것이다.

리즈도 주최국과 마찬가지로 4경기 연속 무승을 거두고 있다.하지만 그들은 두 경기 전 그들의 감독이 퇴장당한 후 이곳에서 그것에 맞서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는 관중석에서 그들의 스타 선수들 중 한 명인 루이스 시니스테라 또한 그들의 가장 최근 경기에서 퇴장당하면서 지켜보게 되었다.

시니스테라는 리즈의 마지막 세 경기 중 두 경기에서 골을 넣었기 때문에 틀림없이 엄청난 실책이 될 것이지만, 패트릭 밤포드가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릴 것이다.2015/16시즌 팰리스에서 뛰었던 밤포드는 최근 6경기에서 4골을 넣었기 때문에 눈여겨볼 만하다.

리즈는 지난 시즌 마지막 6번의 원정 경기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마지막 날이었다.그것 말고는 요크셔 사람에겐 만성적인 일이었어리즈가 사우샘프턴에서 2-0으로 앞서며 원정 경기를 시작했을 때, 희망은 컸지만, 그들은 7번이나 실점했고 이번 시즌에는 각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다.

이글스를 밀어내라.

비록 이 두 팀 모두 최근 다소 의심스러운 형태를 보이고 있지만, 호스트들과 함께 있는 것은 현명한 행동처럼 보인다.어떤 경우에도 이글스가 리즈를 이겨내고 지난 12개 경기 동안 탄탄한 홈구장을 확장하도록 지원하는 것은 현명한 플레이가 될 수 있다.

비에이라의 팀원들은 이번 시즌 8경기에서 단 1개의 무실점만을 기록했기 때문에 그들의 수비 취약점은 그들이 이곳에서 정상에 오르기 위해 몇 개의 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따라서 호스트에게 유리한 2대 1의 좁은 스코어 픽을 시도합니다.

마지막으로, Odsone Edouard는 언제든지 골인할 수 있는 시장에서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이 프랑스 공격수는 지난 첼시와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고 그의 클럽 수준에서의 마지막 5골 중 3골이 이글스의 득점 기회를 열어주는 역할을 했다.



경기추천픽
[일반 승/무/패] 크리스탈팰리스 승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오버




2.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풀럼 경기분석



웨스트햄은 홈에서 열린 마지막 5경기 중 3경기를 1무로 이겼다.
풀럼은 모든 대회를 통틀어 마지막 4개 중 3개를 졌다.
웨스트햄은 8경기 중 7경기에서 골을 넣은 반면 홈 클린시트는 1개에 불과하다.
지안루카 스캐마카는 그의 마지막 두 경기에서 두 골을 넣었다.
웨스트햄, 풀럼 방문 앞두고 생명 징후 보여

웨스트햄은 일요일 풀럼을 공연하며 유럽 무대를 국내 무대로 진출하기를 희망할 것이다.

해머스는 최근 5경기에서 4승을 거뒀지만 유로파 콘퍼런스 리그에서 3승을 거뒀다.그들은 마지막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울프스를 이겼지만, 그것은 그들의 시즌 두 번째 우승이었고, 그들은 8경기 후에 풀럼에 4점 뒤진 7점으로 일요일 경기에 진출했다.

웨스트햄은 안데를레흐트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지만 9월 18일 이후 두 경기밖에 뛰지 못했기 때문에 피로감이 당장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홈 어드밴티지가 차이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웨스트햄은 시즌 시작까지 힘든 시기를 견뎌냈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홈 형태가 반드시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다.데이비드 모예스의 부하들은 런던 스타디움에서 마지막 5번의 경기에서 3승을 거뒀고 그 동안 토트넘을 1-1 무승부로 이끌었다.그들의 유일한 패배는 맨체스터 시티와 브라이튼의 손에 있었고, 후자는 알비온이 이 캠페인에 직접 뛰어든 것을 고려하면 아마도 실망스러운 결과가 아닐 것이다.

풀럼의 유일한 원정 성공은 형편없는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나왔지만 그들은 아스널과 토트넘에서 2대 1로 패하며 좋은 경쟁을 펼쳤다.그렇긴 하지만 웨스트햄에서는 여전히 그들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며, 홈에서 승리하는 것이 우리의 메인 베팅에 있어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오직 늑대들만이 이번 시즌에 코티저스를 상대로 클린시트를 지켰고 그들의 팀에 알렉산드르 미트로비치가 있으면 그들은 항상 득점할 수 있다.웨스트햄이 홈리그 4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둔 것을 감안하면 개최국의 2-1 승리가 적중했다.

Scamacca는 기민하게 추가되어 보인다.

영국에서 비교적 조용한 생활을 시작한 후, 웨스트 햄의 여름 신병 지안루카 스캐마카는 어떤 형태로든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전 사수올로 선수는 울프스를 상대로 한 프리미어리그 첫 골을 마지막으로 벨기에에서 넣은 뒤 이를 뒷받침했고 일요일에는 언제든 득점할 수 있는 선택지로 호소했다.




경기추천픽
[일반 승/무/패] 웨스트햄 승
[핸디캡] 웨스트햄 승
[언더오버] 2.5오버




3. 아스날 대 리버풀 경기분석



리버풀은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 7경기 중 5승을 거두지 못했다.
아스널은 2019/20시즌 리버풀 우승 이후 PL시즌에 가장 강한 출발을 보였다.
아스널은 리버풀과의 리그 경기에서 지난 4경기에서 패했지만, 5연패한 적은 없다.
아스널은 PL 홈경기에서 7연승을 거두고 있다.
아스널은 지속적인 타이틀 도전을 노리고 있다.

아스널은 프리미어리그 개막전 8경기 중 7승을 거둔 뒤 리버풀의 2019/20 시즌 우승 이후 가장 강력한 출발을 보였다.

맨체스터 시티를 위해 나무를 끌어올리는 얼링 할런드를 가진 포수들에게 그러한 꿈은 아직 멀게 보이지만, 더듬거리는 리버풀 팀을 이기는 것은 포수들이 테이블 꼭대기에서 지속적인 공격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확신을 심어줄 것이다.

지난 번 북런던 더비에서 3-1로 이긴 아스널의 PL 경기는 무실점 13으로 연장되었고, 이는 그들이 이 매우 재능 있는 리버풀 팀을 이기려면 깊게 파고들어 한 줌의 골을 잡아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한다.

리버풀은 히크클롭스의 사례를 가지고 있다.

챔피언스 리그 중반 레인저스에 대한 설득력 있는 승리가 리버풀을 그룹에서 압도적인 선두로 이끌었지만, 관심은 그들이 처음 7경기 중 단 2승을 거둔 PL 캠페인으로 빠르게 돌아간다.

이는 2014/15시즌에 같은 금액을 기록한 이후 PL 시즌에서 리버풀의 최악의 7경기 선발이다.레즈는 클롭이 도착하기 전 브렌던 로저스의 마지막 시즌에서 그 시즌에 6위로 마감했다.하지만 독일은 지난 두 시즌 동안 보여줬던 전기적인 형태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클롭 시대는 이제 성숙 단계에 있다.

레즈는 아스널과의 마지막 4번의 리그 경기에서 각각 승리했으며, 5번째 우승은 아스널의 129년 역사에서 가장 강력한 연승으로 역사에 남을 것이다.그러나 리버풀의 상대적으로 슬픈 모습을 볼 때 우리는 그런 만일의 사태를 추천할 수 없다.

무기고를 물리치다

이번 시즌 지금까지의 양측의 운세를 고려하면, 우리는 아스널의 연승에 대한 6/4의 가격이 큰 가치를 나타낸다고 생각한다.그러나 Win & BTTS 시장에서 Gunners를 지원함으로써 우리는 그것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아스널은 3월에 리그 클린시트가 없고 여기서 다시 양보할 것 같다.그리고 그 경향은 우리의 정확한 점수 예측을 어느 정도 알려주는 것이다.아테타의 열정적인 포수들에게 좁지만 재미있는 2-1의 승리이다.

가브리엘 제수스는 골잡이 시장에서 다시 한번 볼 가치가 있다. 그는 득점 면에서 기세를 올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는 최근 4번의 PL 경기에서 3골을 넣었고, 그 경기 동안 아스널의 두 번째 골을 제공했다.





경기추천픽
[일반 승/무/패] 아스날 승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오버






4. 에버튼 대 맨유 경기분석



에버튼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가장 적은 실점(7점)을 했다.
맨유, 원정 4차례에 걸쳐 10골 달성
붉은 악마는 원정에서 마지막 10명 중 8명을 잃었다.
에버튼은 리그 6경기 연속 무패다
에버튼의 업

에버튼은 6경기 무패 행진을 하며 초반 2경기에서 패한 후 조용히 개선해 나갔다.프랭크 램퍼드는 2017년 12월 이후 최장 기간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이는 큰 승리이다.

램파드는 4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한 데 이어 에버튼 감독으로서도 맨유와의 경기에서 2승 2패를 노리고 있다.구디슨에서의 패배는 방문객들에게 끔찍한 여행의 한 결과일 뿐이고, 이는 이번 여행에서도 계속될 수 있다.

유나이티드 원정 투쟁

맨유는 지난 10번의 프리미어 리그 원정 경기 중 8번에서 패했다.가장 최근의 것은 지난 주말 맨시티와의 6-3 패배였다.하지만, 그 충돌로 붉은 악마는 그들의 이전 8번의 원정 리그 경기를 합친 것만큼 많은 골을 넣었다.

득점왕 마커스 래쉬포드가 에버튼을 상대로 고군분투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들의 도로에서의 저조한 득점 기록은 여기서 문제가 될 수 있다.래쉬포드는 프리미어리그(11경기)에서 다른 어떤 상대보다 더 자주 토피스와 무득점 대결을 펼쳤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에버튼을 상대로 한 지난 7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단 한 번의 승리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주최국 편을 들 강력한 사례가 있다.

굳건히 버티기 위한 토피들

맨유는 이번 시즌 전반에만 10골을 내줬다.이 수치는 에버튼의 이번 시즌 총 골보다 많은 것이며, 주최국은 8경기 동안 7골만을 기록하는데, 이는 1부 리그 최고의 수비 기록이다.

그 훌륭한 기록은 조던 픽포드 덕분이다.세이브율 81.6%는 디비전 2위다.램파드는 에버튼을 수비적으로 개선시켰는데, 이것은 골이 적고 뒤에서 너무 개방적인 맨유를 상대로 뛰어난 활약을 보일 것이다.

붉은 악마는 원정 10골을 내주고 5골밖에 넣지 못했기 때문에 에버튼은 최소한 승점을 주장할 수 있을 것이다.토피스가 마지막 두 경기에서 승리하고 맨유가 걱정스러울 정도로 골이 부족한 점을 감안하면 홈에서 1-0으로 이긴 것이 나의 예상이다.





경기추천픽
[일반 승/무/패] 에버튼 승
[핸디캡] 에버튼 승
[언더오버] 2.5오버


출처 https://www.freesupertips.com/

반응형